유기상 고창군수 “주민건의사항 해결에 소홀함 없어야” “군민과 공감대화 성공적 마무리..건의사항 지속적인 관리와 후속조치 필요”

고창군은 고창 비전다짐의 날’ 행사를 가졌다.
고창군은 고창 비전다짐의 날’ 행사를 가졌다.

연초 군민과 공감대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유기상 고창군수가 “주민건의 사항 해결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1일 고창군(군수 유기상)은 5층 대회의실에서 전 청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창 비전다짐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비전다짐의 날 행사는 지난 31일 마무리된 ‘군민과 공감대화’를 정리하고, 설 연휴 특별대책을 점검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앞서 지난달 끝난 ‘군민과의 공감 대화’는 열띤 토론과 적극적인 주민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정책제안도 150여건에 달했다.

유기상 군수는 “주민 건의사항 등은 각별한 관심을 갖고 단 한 건도 소홀함 없이 지속적인 관리와 후속 조치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홍역·인플루엔자 등 감염병 확산에 따른 의료기동반 운영, 상수도 급수관리, 구제역 예방 축산방역 상황 등 설 명절 특별대책을 꼼꼼히 점검했다.

유 군수는 “각종 공공 시설물은 물론, 도로변 및 마을 주변 청결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들이 ‘자랑스러운 내 고향 고창’이라는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