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일 내장산 컨트리클럽 김호석 대표는 21일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대일 내장산 컨트리클럽 김호석 대표는 21일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대일 내장산 컨트리클럽 김호석 대표는 21일 정읍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는 개인이 기부 가능한 최고한도로, 봉사 정신을 실천하는 기업의 모범사례로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기탁식에는 김호석 대표를 대신해 공동대표인 김은정(김호석 대표의 딸)씨가 참석했다.

김은정 대표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항상 고향을 생각하며 보탬이 되고자 한다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발전과 주민의 복리를 위해 이뤄지는 다양한 노력에 도움이 되도록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학수 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해주신 김호석 대표와 그의 가족에 감사드린다고향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정읍의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나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일 내장산 컨트리클럽은 정읍시 신정동 일대에 내장산 골프&리조트를 운영하며 관광산업 발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고 있다.

2021년에는 이웃돕기 성금으로 1050만원을 기탁했고, 2022년에는 노인생활시설에 햇고구마 85박스를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