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동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전종각)는 6일 설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200세대에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사랑의 떡국세트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부안군 동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전종각)6일 설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200세대에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사랑의 떡국세트 나눔사업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사랑의 떡국세트 나눔사업은 경제적으로나 정서적으로 힘든 저소득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과 독거노인생활관리사가 독거노인의 가구에 방문하여 떡국세트(, 닭육수, 만두, 음료)를 드리고 한해의 건강과 무사 안녕을 기원하며 새해 인사를 나누는 동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전종각 민간위원장은 따뜻한 명절이 될수 있도록 사업에 참여해주신 협의체 위원님 및 독거노인생활관리사들과 협의체 특화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동진면에 꾸준히 기부를 해주시는 기탁자들께 감사드린다.” 동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고 발전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자 동진면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함께 동진면의 이웃들에게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며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