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향우회(회장 이윤복)는 지난 2일 개최된 부안군 일선 지도자 위안잔치에서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부안군에 기탁하였다.

 

안군향우회(회장 이윤복)는 지난 2일 개최된 부안군 일선 지도자 위안잔치에서 설 명절을 맞이여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부안군에 기탁하였다.

이날 행사는 부안군향우회가 주최하고, 국군위문예술단이 주관했으며, 마을을 표하여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부안군 일선 지도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행사로, 가수 초청 공연 및 성금 전달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윤복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생활이 어려운 고향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즐거운 명절이 되었으며 한다고 말했다.

부안군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고향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베풀어 온기를 나눠 주신 부안군 향우회에 감사를 드리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성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부안군향우회는 그동안 부안군 이웃돕기 물품 기탁, 위도 식도 화재 이재민 위문금 전달, 부안군 노인회 각종 물품 기탁 등 지역을 위한 다양한 나눔 및 봉사를 통해 고향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