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을밤으로 시민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김제시립합창단, 제 14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김제시립합창단, 제 14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김제시립합창단(단장 권태연 부시장)은 오는 11월 5일 19:00시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4회 김제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아름다운 늦가을 감성 콘서트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한다.

이번 연주회는 김삼곤 객원지휘자 지휘로 깊어가는 가을의 끝자락에서 평소 우리 귀에 익은 명곡들로 아름다운 하모니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감미롭고 달콤한 무대를 준비하였다.

프로그램으로는 혼성합창곡 돌 귀 버섯, 내맘의 강물, 경복궁 타령, 물레 타령, 강강수월래 등이며, 남성합창은 Book Bag Boogie, 풍문으로 들었소 등이고 여성합창은 두껍아, 문지기 전래동요와 Hava Nageela, 마지막 무대는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무대로 마법의 성, 오페라 유령 등으로 따뜻하고 사랑을 가득 담은 무대를 선사하고자 한다.

또한, 특별 무대는 플릇 연주로 아를르의 여인, Carmen Fantasy 등이고 글로리아 스트링 오케스트라가 출연하여 Palladio, Salut d'amour, Radetzky Marsch 등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무대를 마련하였다.

김제시립합창단은 2002년 창단하여 매년 정기연주회 개최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찾아가는 음악회 등 김제시에서 주관하는 모든 행사에 참여하면서 시민들에게 좀 더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 문화예술발전에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