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우수상풍 20여개 품목 할인판매 및 이벤트제공

익산KTX역 내부 우수상품 선물전 행사장
익산KTX역 내부 우수상품 선물전 행사장

 전북도는 호남선KTX 개통을 기념하여 2015. 4. 10(금) ~ 6. 7(일)까지[59일간] 익산 KTX역사內에서 『봄맞이 전라북도 우수상품전』을 개최한다.

 

 전북도가 주최하고 (사)Buy전북기업협의회, 익산코레일이 주관하는 이번행사는 익산KTX역을 이용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전라북도 우수상품에 대한 홍보와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진열되는 상품은 도지사 인증상품(Buy전북)을 포함한 도내 우수상품인 친환경농법으로 만든 복분자 원액, 한지로 만든 종이호일, 천연고로쇠 수액으로 만든 고로쇠시럽 등 20여개의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로 구성하였다.

 

또한, 할인행사(10~20%)와 택배 서비스, 시식 및 시음행사 등의 이벤트를 통해 익산KTX역 이용객에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북 우수상품에 대한 친밀감도 높일 계획이다..

 

전북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익산KTX를 이용하며 제품을 구매한 여행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지역상품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책으로 우리 지역상품의 판로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전북도는 오는 4. 24(금)~5. 10(일)[17일간] 전주 롯데백화점 전라북도 우수상품관(지하 식품관)에서 특판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 도내 우수상품의 판로개척과 매출증대를 위하여 대형유통매장 특판행사, 모바일채널 활용 프로모션, 국내 박람회 참가 등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