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전국 1,000여개 명품 농축수산물 :인빌쇼핑)

 정보화마을의 인빌쇼핑(www.invil.com)에서 1월 23일부터 2월 11일까지 20일간 전국의 농수산 특산물을 시중 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하는 “2015 정보화마을 설 특별 기획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국민에게 질 좋은 농수산 특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지역마을에는 경제적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된다.

인빌쇼핑 웹화면
인빌쇼핑 웹화면


   사과, 배, 곶감, 한우 및 그간 명절 특별판매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권역별 농축수산물 180여개와 실속형 알뜰상품 등 가격대별 상품 전시를 하고있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2014년 설 특판 이벤트 매출 실적 및 소비자 만족도를 고려하여 권역별로 정보화마을 대표 상품 1,000여개를 엄선해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5~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가능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정보화마을은 특별판매 기간 중, 고객응대 서비스 강화를 위해 추가  콜 센터(☏ 080-725-1100)를 연장 운영하며, 택배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 명절임을 감안하여 안심배송 코너를 운영함으로써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또한, 전북도는 지역경제를 살리고 우리 상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우리고장 정보화마을(39개마을) 특별상품을 엄선 선별하여 도, 시군 홈페이지(공지사항)에 목록을 게제하였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