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까지 방문 접수…, 생활제빵, 캘리그라피 등 총 28개 강좌 545명 모집

 

 

정읍시 여성문화관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2020년 하반기 정읍시 여성문화관 교육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정읍시에 주소를 둔 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모집 분야는 생활제빵, 캘리그라피, 영어회화 등 총 28개 강좌 545명이다.

 

여성문화관에 따르면 이번 하반기 교육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다중밀집 장소에서 방역 수칙 준수가 어려운 댄스스포츠 등 18개 과목은 운영하지 않는다.

 

모집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본인 신분증을 지참해 여성문화관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단, 신규 수강생에게 우선적으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4일에는 신규 수강생 우선 접수를 진행한다.

 

수강료는 과목별로 무료부터 최대 3개월 7만 5천원까지로 상이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또한, 코로나 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과정별로 접수일을 지정해 수강 신청이 이뤄지므로, 공지사항에 유의하여 수강 신청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여성문화관 강좌에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들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수강생 모집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청 여성문화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여성가족과 여성문화관팀(☎063-539-559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