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정읍투데이)

1. 지역사회의 발전과 공정한 보도를 위해 애쓰는 귀사에 감사드립니다.

2. 아산면 소각장 반대 대책위는 귀사에 다음과 같은 사안이 보도되기를 희망하오니, 귀사의 적극적인 관심과 취재를 요청드립니다.

3. 고창군 아산면 계산리 생활폐기물 소각장 건설을 반대하는 아산면민 약 200여명이 참석한 대규모 궐기대회가 4월 18일(목) 오전 10시 30분, 고창군청 앞에서 진행됩니다.  그동안 고창군청은 아산면 쓰레기 소각장 건설과정에서 아산지역 이장단을 제외한 아산주민들과는 제대로 된 논의를 거치지 않고 추진해왔습니다. 이에 ‘아산면 소각장 반대 대책위원회(준)’는 아산지역 주민들과 협의없이 일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아산면 소각장 건설을 중단하고, 지금이라도 제대로 된 주민 공론화 과정을 거친 후 건설 여부를 결정할 것을 요구하는 2차 궐기대회를 갖습니다. 아울러 그 동안 아산면 소각장 반대 대책위원회(준)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아산면 소각장 반대 대책위’ 출범식도 당일 함께 갖습니다. 출범 당일, 장기윤 집행위원장을 비롯한 집행부 다수의 삭발을 비롯해 고창군청 앞 농성장 설치와 운영도 시작할 예정입니다.

 

- 아래 -

 

고창군 아산면 소각장 건설 반대, 아산면민 2차 궐기대회 및

아산면 소각장 반대대책위원회 출범식

○주최: 아산면 소각장 반대 대책위(준)

○일시: 2019년 4월 18일(목) 오전 10시 30분~12시

○장소: 고창군청 앞

○내용: 군수 면담 결과 보고, 출범식, 집행부 집단 삭발, 요구문 발표, 군청 앞 행진, 군수 요구문 전달 등

○참가인원: 약 200명 내외

※ 자세한 자료와 사진 등은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면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