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15일까지 연지아트홀에서...고난이도 활용 스타일 등 23작품 선보여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정읍시지부장 서선민 대표의 헤어아트 개인전이 성황리에 끝났다.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정읍시지부장 서선민 대표의 헤어아트 개인전이 성황리에 끝났다.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전북지회 정읍시 지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서선민(서선민헤어 대표) 이·미용장의 헤어아트 개인전이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10일부터 15일까지 연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전시회에서는 모두 23개 작품을 선보였다. 전시회에서 크리에이티브 스타일(creative styles)은 커트, 염, 탈색, 드라이 기법 등 미용기술 실무교육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헤어디자인으로 관심을 모았다.

또 같은 커트 디자인에 많은 미용인들이 선호하는 오렌지 컬러로 연출한 부드러운C커트와 S커브, J커브 등 다양한 드라이 기법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이밖에도 크리에이티브 스타일과 연계한 이브닝 밤파티 스타일 등 고난이도의 기술력과 창의력, 예술성을 담은 작품들이 전시돼 인기를 모았다.

서 이·미용장은 “창의성 있는 작품 구상을 위해 늘 치열하게 노력하고 있다”며 “전시회장을 찾은 시민들께서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어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 이·미용장은 일본동경미용학교 졸업, 조선대 미용향장학과 석사, 원광대뷰티디자인하과 박사를 취득했다. 뉴욕IBS 한국선수선발대회 퍼머넨트 은상 및 헤어바이나이트 금상 등 각종 대회에서의 수상 경력이 화려한데다 국제기능올림픽 헤어디자인직종 2009국가대표 트레이너 등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