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김재오 의원은 ‘2018년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읍시의회 김재오 의원은 ‘2018년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읍시의회 김재오 의원은 대한뉴스·혁신리더스포럼에서 주최하고 2018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18년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급변하는 글로벌시대에 뛰어난 리더십과 주민을 위한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지역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국가 및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특히, 김재오 의원은 그동안 정읍시 새농민회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월 1회씩 읍면동 순회 연찬회를 통해 읍면동지역 귀농자 및 예비 창업농들을 대상으로 초청간담회를 실시하여 농업인으로서의 마음가짐과 실습을 통해 현지에서 필요한 농업방법을 전수하여 주었을 뿐 아니라, 전문가를 초빙하여 초보농민들에게 교육을 실시하고 회원들의 농장을 방문하여 지역특화품목연찬회 및 멘토링사업을 통해 어려운 농촌현실을 극복하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자생능력을 배양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재오 의원은 "오늘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시민여러분의 응원과 성원에 힘입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시민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호홉하고 소통하며, 다양한 민의를 수렴하여 정읍시 발전 방안을 제시하는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