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8(수)일, 정읍시의회 최낙삼 의원이 국회의원회관에서 『2018 코리아 베스트 의정&미래를 여는 산업대상』우수의정 부문을 수상하였다.
지난 2.28(수)일, 정읍시의회 최낙삼 의원이 국회의원회관에서 『2018 코리아 베스트 의정&미래를 여는 산업대상』우수의정 부문을 수상하였다.

정읍시의회 최낙삼 의원이 지난 2.28(수)일 국회의원회관에서 『2018 코리아 베스트 의정&미래를 여는 산업대상』우수의정 부문을 수상하였다.

시상식은 대한뉴스,(사)지구촌문화예술재능나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2018 코리아 베스트 의정&미래를 여는 산업 대상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최낙삼 의원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올바른 이념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가발전을 위해 맡은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을 뿐만 아니라 모범적인 리더쉽으로 대한미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농민출신인 최낙삼 의원은 늘 농업분야에 관심을 두고 농민들과 자주 만나 의견을 수렴하여 정읍시 농업정책에 반영되도록 노력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바쁜 의정활동 시간을 쪼개어 농업 현장을 찾아 직접 농가컨설팅을 하고 있는“민원박사”로 유명한 의원이다.

최낙삼 의원은 지난해 12월 시사투데이에서 주관하는“2017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스포츠서울 주관“2017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 사회공헌부문을 수상하고, 올해는 월간 한국인 주관“2018 혁신 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의정활동부문,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주관 『2018 혁신 한국인&파워코리아 대상』 혁신리더 의정활동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