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정읍시 의회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샘고을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지난 13일, 정읍시 의회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샘고을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정읍시 의회(의장 유진섭)는 지난 13일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샘고을시장을 방문하여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정읍시의회 의원들은 침체에 빠진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훈훈한 설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설 제수용품을 구입하면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상인들과 정겨운 설 덕담을 나누는 훈훈한 시간도 함께 가졌다.

유진섭 의장은“역시 전통시장에 와야 사람 사는 냄새가 나고 명절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것 같다. 갈수록 대형마트에 밀려 전통시장을 찾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 안타깝지만 대형마트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예전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시민 여러분들도 전통시장에서 명절의 정취도 느끼시고 풍요롭고 따뜻한 설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고광호 상인회장은“전통시장 살리기에 동참에 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우리 전통시장 발전의 큰 원동력임을 잊지 마시고 늘 한결같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