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반응과 학생들의 끼가 넘친 무대에 매료~

'라틴파티' 콘서트
'라틴파티' 콘서트

12월 4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정읍사 예술회관에서 H.DANCE STUDIO에서 기획한 ‘라틴파티’ 공연이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번에 펼쳐진 이 공연은 댄스스포츠 방송댄스 자선기부 콘서트로 학생들의 재능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손길을 내밀 수 있는 아주 뜻깊은 공연으로 기획이 되었다고 한다.

H.DANCE STUDIO 원장 박양혁 원장은 현재 대한댄스스포츠 경기연맹 프로패시널 라틴 선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는 원장님으로 알려져있다.

4시 30분 까지 이어진 공연은 댄스 스포츠 선수반 에서부터 많은 학생들의 공연 구성으로 화려하고 감동있는 무대가 펼쳐졌다.

전라북도 대표선수인 고등학생 김진우, 정혜주학생의 룸바와 파소더블은 정열적인 몸사위와 다양한 스텝으로 시민들의 박수갈채를 자아냈다.

또한, 전북과학대학교 방송연예미디어과 졸업생으로 구성된 심연석, 임슬기양의 환상적인 남,녀 듀엣으로 열연을 펼친 초청공연을 함으로써, 자리에 함께한 관객들은 박수갈채가 쏟아지는 등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이어 박양혁 원장은 “큰 박수와 격려로 무대를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이 자리에 오신 모든 분들의 앞날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 라고 전했다.

티켓은 현장구매로 이루어졌으며, 공연문의는 ☎063-536-7020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정읍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